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라색 생명 공학 바이오 테크놀로지의 법률 부분

by know-how 2022. 3. 27.

1. 바이올렛 바이오 테크놀로지 보라색 생명 공학

인간의 생활 속에서 생명공학 활동이 광범위하게 증가함에 따라, 그것은 또한 윤리적, 사회적, 경제적 요인들과 관련된 많은 문제들을 야기한다. 생물에서 생명공학 기술의 사용은 또한 많은 사회학자, 철학자, 종교학자, 과학자, 그리고 경제학자들에 의해 비판을 받아왔다. 이러한 문제의 발생으로 인해 바이올렛 바이오테크놀로지를 형성할 필요성이 대두되어 바이오테크놀로지와 관련된 이러한 문제에 대처하고 규제할 수 있게 되었다. 생명공학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규제하고 해결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바이올렛 바이오테크놀로지는 지적재산권, 특허, 법률, 윤리적 문제, 바이오 보안, 철학 문제, 바이오 안전성 및 법적 문제를 포괄하는 바이오테크놀로지 법률 부문이다. 바이올렛 생명공학은 살아있는 생물, 식물, 동물의 유전자 변형에 의해 개발된 모든 윤리적, 도덕적, 그리고 특허 문제를 다루어야 한다. 퍼플 바이오 테크놀로지는 주로 바이오 테크놀로지의 법률 및 규제 문제와 관련되어 있다. 윤리적 문제, 바이오 안전성, 바이오 보안, 바이오 테크놀로지와 관련된 철학적인 문제는 보라색 생명공학에 속한다. 이는 주로 생명공학과 관련된 규칙, 법률, 특허의 발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 바이올렛 생명공학의 역사와 필요성

생물학적 기술에 대한 특허를 얻는 것은 새로운 이야기가 아니다. 미생물학자들과 과학자들은 이미 미생물을 통한 생물 생산의 특허를 취득했다. 그것은 약 148년 된 것이다. 루이 파스퇴르는 1873년에 처음으로 유기농 무균 효모에 대한 미국 특허 No. 141.072를 제조 물품으로 취득했다. 이후 1975년 독일 연방대법원은 베이커의 효모 사건에 대해 '미생물은 특허를 받을 수 있다'는 판결을 내렸다. 바이올렛 생명공학은 1980년 6월 16일 미국 대법원이 유전자 조작 미생물에 대해 특허를 출원할 수 있다는 판결을 내리면서 생겨났다. 생명공학 기술은 인간의 이익을 위해 생물학적 유기체의 응용을 이용한다. 현재 농업, 식품, 의료, 산업,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생명공학 기술. 무병 식물, 신품종 식물, 신진단 키트, 효소, 항체, 백신 등의 생산 재조합 DNA(rDNA) 기술은 농업 및 산업 분야보다는 인간의 건강을 위해 의료 분야에서 주로 사용된다. 생명공학은 유전자 조작 기술을 이용하여 농작물과 동물에서 유전병을 제거하고 개선된 작물 품종과 가축을 만드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또한 그들에게 동반되는 몇 가지 문제와 위험과도 관련이 있다. 생명공학 회사들은 막대한 이익을 얻기 위해 특허를 취득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미래의 심오한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면 특허를 허용하는 것은 가까운 미래에 많은 윤리적, 생물학적 안전성, 법적 및 정책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 생명공학의 주요 관심 분야는 특허 간행물,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농업에서의 IPR 보호, IPRs 보호가 식물 품종에 미치는 영향, 줄기세포 연구, 유전자 조작 작물, 생명과학 IPR 교육, 특허 클레임, 식물 육종자의 권리 보호 IPRs 정책 체제,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윤리적 및 헌법적 영향, 트랜스 제닉 식품의 인체 건강에 미치는 부작용, 환경에 대한 악영향, 인간 유전공학의 오용, 동물 학대 등이다.

3. 바이올렛 바이오 테크놀로지의 주요 분야와 결론

바이올렛이나 퍼플 바이오테크놀로지는 생명공학의 다양한 분야에서 작동하지만 유기체의 유전자 변형으로 발생하는 윤리적, 도덕적 문제와 관련된 주요 문제를 안고 있어 특허권과 관련된 문제점으로 이어진다. 지적재산권은 모든 혁신 기반 시스템에서 중요한 기능이다. 특허와 저작권은 생명공학과 같은 지식집약적 분야의 혁신을 위한 촉매 역할을 한다. IPR은 상업적 가치가 있고 법적 보호를 받아야 하는 인간의 지성을 이용하여 개발된 제품을 말한다. 생명공학 연구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생명공학 분야의 혁신을 감수하는 상이 필요하다. 이것은 혁신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한 생명공학 회사들에게 비용 회복의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특허는 혁신적인 R&D 신생 생명공학 회사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특허는 연구에 대한 투자를 회수할 수 있는 유일한 자산이기 때문이다. 바이오테크놀로지 규제의 주요 요소는 리스크 분석, 실험실 제어, 환경 방출, 추적 가능성, 모니터링 조치 및 사회 경제적 고려 사항이다. 세계의 바이오 테크놀로지의 적절한 규제에 대해서는, 각국이 채용하고 있는 다양한 규제 방법이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1992년 특정 조건에서만 필요한 재래식 식품만큼 안전하며 사전 시장 승인이 필요하다고 간주하는 생명공학 제품에 대한 정책 성명을 발표했다. 인도에는 생명공학 산업을 규제하는 BRAI 법안이 있다. 이 법안에 앞서 인도는 인도의 유전자 산업을 규제할 마땅한 법률이 없다. 환경보호법, EXIM 정책, 지적재산권, 재조합 DNA 안전지침, 국가 종자정책, 생물다양 성법 등 다른 산업과 유사한 다양한 법률과 법령이 있었다. 인도 정부는 적절한 분석과 조사를 통해 2013년 인도 생명공 학규 제청 법안을 통과시켰다. 모든 분야에는 기업윤리, 환경윤리, 군인윤리, 법률 윤리, 의료윤리 등의 윤리가 있다. 비슷하게 생명공학은 윤리를 가지고 있고 일반적으로 생명윤리라고 불린다. 생명윤리학의 주된 관심사는 자연에서 진보된 과학적 조작의 실행으로 지구의 생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생명윤리학의 주요 이슈는 인간 대상, 장기 이식, 유전학, 죽음과 죽음, 그리고 생식과 관련된 연구이다. 생명공학적인 개입에 대한 윤리적 평가는 첫째, 이러한 개입의 배후에 있는 과학을 잘 이해하고 둘째, 그러한 개입의 위험과 이익의 균형을 맞추는 데 달려 있다. 게다가, 생물을 조작하는 새로운 분자 기술의 힘은, 한 종의 유전자를 다른 종의 유전자에 삽입하고, 그렇지 않으면 감금되어 있거나 야생에서 특정한 인간의 목적을 위해 살아있는 유기체를 재배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유전자 공학에 의해 인슐린, 효소, 항체 등과 같은 제품을 실험실이나 상업용 식물에서 생산하기 위해 유전자 변형 박테리아를 사용하는 것은 유전자 변형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개방된 자연환경으로 방출하는 것과는 다르다. 결론적으로 바이올렛 또는 퍼플 바이오테크놀로지는 바이오테크놀로지 제품 생산에 적합하지 않은 유일한 부문입니다. 주로 지적재산권과 생명공학 분야의 출판물을 다루고 있다. 새로운 생명공학 발명을 장려하고, 생명공학 발명에 특허권을 부여하며, 윤리적 문제, 생명공학 연구에 관련된 사회적 측면을 연구합니다.

댓글0